제품
home
개인정보처리방침 (Android)
home

이용약관

필로토(Piloto.Inc)의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이 서비스 약관("서비스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주십시오. 아래에 정의된 대로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서비스 약관 및 그에 따른 모든 수정 사항에 동의하고 귀하가 18세 이상임을 표명합니다. 18세 미만의 사용자는 부모, 법적 보호자 또는 공인 학교 직원이 귀하를 대신하여 이 약관을 읽고 동의해야 합니다.
필로토는 7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스마트기기 사용습관 교육 앱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서비스에는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수시로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웹 사이트 및 기타 리소스가 포함됩니다.

1. 일반 조건 및 라이선스

1.1 본 계약
1.1.1 개요 본 계약의 서비스 약관은 필로토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교육 콘텐츠, 게임, 관련 워크북, 기타 관련 서비스 및 웹 사이트(함께 "서비스") 사용에 관한 귀하와 필로토(Piloto Inc.) 간의 관계를 규정합니다. 귀하는 귀하를 부모, 법적 보호자 또는 공인 학교 관계자, 교육 설정 담당자 또는 이행 파트너 관계자, 회사가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 자녀 또는 학생으로 지칭합니다. 교육 설정 또는 시행 파트너는 비정부 기구, 비영리 단체, 재단, 정부 기관, UN 기관 또는 연구 기관(어린이에게 교육 또는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연구 기관)을 포함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회사 서비스에는 응용 프로그램 <Taki> 와 웹사이트 <Piloto.kr>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귀하가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이고 자녀가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허용하는 경우 귀하는 본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귀하가 교육자이거나 학교, 교육 환경 또는 구현 파트너의 공무원이고 학생들이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허용하는 경우 귀하는 (i) 귀하가 그렇게 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ii) 이를 준수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가족 교육 권리 및 개인 정보 보호법(FERPA)(해당되는 경우) 및 기타 적용 가능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정에 따라 귀하는 이러한 서비스 약관에 동의합니다. 1.1.2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 당사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1) 본 서비스 약관 및 조건을 준수하는데 동의합니다. (2) 여기에 참조로 포함된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 (3) 때때로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될 수 있는 기타 정책 및 법적 고지에 구속되는 데 동의합니다. 이 문서의 법적 구속력이 있는 서비스 약관은 서비스 사용과 관련된 귀하의 권리, 의무 및 제한 사항을 설명합니다.이 "계약"(본 서비스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으로 구성됨)에 동의하지 않으면 당사 서비스를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귀하는 모든 관련 법률 및 본 계약을 준수하는 데 동의하는 경우에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가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검토하고 관련 질문을 당사에 제기할 것을 권장합니다. 1.1.3 서비스 약관을 수락할 자격 18세 미만인 경우 본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려면 부모, 법적 보호자 또는 승인된 학교, 교육 환경 또는 구현 파트너 공무원이 있어야 합니다. 부모는 자신의 자녀(들)에 대해서만 부모 계정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부모는 동의가 필요한 경우 자녀의 서비스 사용에 동의할 법적 부모 또는 보호자 권한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학교, 교육 기관 또는 구현 파트너의 공무원은 동의가 필요한 경우 학생의 계정과 연결된 서비스 사용에 동의할 법적 권한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학부모 및 승인된 학교, 교육 기관 또는 구현 파트너 공무원은 본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읽고 수락했으며 서비스 약관, 조건, 의무, 확인, 진술 및 보증을 체결할 수 있는 능력과 권한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본 계약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부모, 법적 보호자 및 승인된 학교, 교육 환경 또는 구현 파트너 공무원은 본 계약을 준수하는 데 동의합니다. 1.1.4 전자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동의 귀하의 서비스 등록 및 사용은 귀하의 계정과 관련하여 필로토 및 당사의 구독 제공 업체로부터 전자 통신을 수신하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귀하는 필로토 또는 당사의 구독 제공 업체로부터의 그러한 통신이 귀하에게 서면으로 제공되는 통지와 같은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프로모션 메시지, 제안, 설문조사 및 요청을 전자적으로 수신하는 데 동의합니다. 거래 이외의 통신을 더 이상 수신하지 않으려면 전자 통신 하단에 있는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1.2 계정 생성 1.2.1 개요 부모 또는 학교 계정을 만들거나 업데이트할 때 필로토에 특정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이름과 이메일 주소, 학교 또는 교육 설정 계정, 조직 이름, 도시 및 국가 위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보유 및 사용됩니다. 귀하는 필로토에 사실이고 정확하며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고 정보가 변경된 후 즉시 해당 정보를 업데이트할 것에 동의합니다. 1.2.2 구독 당사의 일부 서비스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또는 기타 제 3자 온라인 유통 업체(앱 스토어와 타사 유통 업체를 함께 "구독 제공자"로, 구독 제공자를 통해 구매한 구독을 "제3자 구독"으로 함)를 통해 일회성 구독 또는 월 정기 구독 형태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귀하가 제3자 구독을 구매하기로 선택한 경우, 귀하는 당사의 구독 제공 업체가 귀하가 선택한 서비스와 관련된 요금("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데 명시적으로 동의하는 것입니다. 구독 제공자를 통한 구매에는 해당 구독 제공자의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3자 구독과 관련된 모든 문의사항은 구독 제공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구독 제공자와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귀하는 자신의 책임 하에 해당 분쟁을 해결합니다.귀하는 특정 신용 카드, 수표에 의한 지불 또는 기타 필로토가 승인한 지불 방법의 사용이 가능하며, 귀하가 당사, 구독 제공자 또는 당사가 지정한 제3자에게 제출한 모든 정보가 사실이고 진실하며 정확함을 보증합니다.(귀하의 신용 카드 번호 및 만료일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귀하는 해당 판매세를 포함하여 귀하에게 발생하는 모든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동의하며, 구매하기로 선택한 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 요금을 지불할 책임이 있습니다. 1.2.3 환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또는 제3자 구독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환불 정책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및 제3자 구독 제공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회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멤버십 이용자의 환불은 유료 서비스 결제 약관에 따릅니다. 1.2.4 무료 평가판 또는 무료 액세스 당사 서비스의 무료 평가판 또는 무료 액세스는 여전히 본 서비스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1.3 개인 또는 비상업적 사용을 위한 제한된 라이선스 1.3.1 라이선스 필로토는 귀하에게 내부, 개인적 그리고 비상업적 목적을 위해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섹션 1의 제한에 준하여 비독점적이고 양도할 수 없는 취소 가능한 제한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당사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는 귀하의 계정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이 라이선스는 다음의 제한 사항에 따라 부여됩니다. •  귀하가 18세 미만인 경우 부모 또는 학교 계정을 만들 수 없습니다. •  허위 신원 또는 정보를 사용하거나 자신, 학교 또는 교육 기관 이외의 다른 사용자를 대신하여 계정을 생성해서는 안 됩니다. •  귀하는 이 계정에 대한 암호 및 정보의 기밀성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  귀하는 귀하의 계정 활동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지고 계정의 무단 사용에 대해 즉시 당사에 알려야 합니다. •  상업적 또는 정치적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  귀하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인터넷 서비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서비스에 연결, 액세스 또는 사용하는 데 필요한 장비 또는 보조 서비스를 확보하고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는 그러한 장비 또는 보조 서비스가 서비스와 호환되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1.3.2 라이선스 제한 본 라이선스 제한을 위반하는 서비스의 사용은 엄격히 금지되며, 본 서비스 약관에 의해 부여된 제한된 라이선스가 즉시 취소될 수 있으며 법률 위반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필로토 서비스의 합법적인 운영을 훼손하거나 조작하는 것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방해하거나 방해하려는 귀하의 모든 시도는 필로토 정책 위반이며 형법 및 민법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귀하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다음을 수행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  필로토가 본 서비스 약관을 우회하거나 조작하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서비스의 정신 또는 의도와 상충되는 것으로 간주하는 행위 •  관련 법률 또는 규정의 위반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비의도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이를 조장하는 행위 •  서비스의 적절한 기능을 방해하거나 방해하려고 시도하거나 본 서비스 약관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서비스에 연결 또는 사용하는 행위 •  컴퓨터 네트워크의 보안을 위반하거나 보안 암호화 코드를 해독하는 행위 •  법률에서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지적 재산에 대한 소스 코드를 역설계, 디컴파일, 해체, 해독하거나 달리 시도하거나 명시적으로 필로토가 허용하지 않은 방법을 사용하여 서비스에서 정보를 얻으려는 시도 •  본 서비스 약관에서 특별히 허용된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또는 필로토의 저작권 또는 상표에서 권리 또는 콘텐츠를 복사, 수정 또는 배포하거나 서비스 콘텐츠를 복사 또는 배포하는 방법을 사용; •  당사의 상표 등을 사용하는 메타 태그 또는 기타 "숨겨진 텍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또는 •  자동화된 방법(스크립트, 로봇 스크레이퍼 또는 스파이더 등)을 사용하여 모든 서비스에서 정보에 액세스하거나 수집합니다. 1.4 계정 및 서비스의 정지 및 종료 다른 구제책을 제한하지 않고 귀하가 서비스 약관을 준수하지 못하거나 실제 또는 의심되는 불법 또는 부적절한 서비스의 사용에 가담하거나 (혹은 필로토가 그렇다고 의심하는 경우) 필로토는 귀하에게 통지하거나 통지하지 않고, 서비스 또는 그 일부에 대한 계정 혹은 액세스를 제한, 일시 중지, 해지,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위반은 당사에 대한 귀하의 의무(당사에 대한 지급 의무 포함)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귀하가 지급한 수수료를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계정 해지에는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비활성화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support@piloto.kr으로 이메일을 보내 언제든지 등록된 계정을 취소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1.5 소유권 1.5.1 앱 및 서비스 서비스에는 저작권, 상표권 및 미국 또는 기타 국가의 기타 지적 재산권 법("지적 재산권법"). 그러한 지적 재산권법은 일반적으로 모든 텍스트, 그래픽 이미지, 음악, 사운드 샘플링 및 기타 보호 대상 자료의 무단 복제, 배포 또는 전시를 금지합니다. 해당 지적 재산권 법을 위반하면 민사 또는 형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로토는 제3자 귀속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와 관련하여 모든 지적 재산권 또는 기타 소유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귀하는 본 서비스 약관의 어떠한 내용도 귀하의 저작권, 상표, 서비스마크, 상호, 상표권 또는 기타 소유권을 양도하는 효과가 없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그러한 타이틀과 일치하지 않거나 어떤 식으로든 그러한 타이틀을 편견할 가능성이 있는 행위 또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1.5.2 학부모 및 학교, 교육 환경 또는 구현 파트너 계정 여기에 상반되는 내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귀하는 계정에 대한 소유권이나 기타 재산적 이해관계가 없음을 인정하고 동의하며, 또한 계정에 대한 모든 권리가 필로토의 이익을 위해 영원히 소유되고 유지될 것임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그러나 교사 또는 관리자 대시 보드 내에서 수집된 개인 식별이 가능한 학생 데이터는 계정 기간 종료 후 합리적인 기간이 지나면 익명화됩니다. 일반적으로 필로토에서 생성된 계정은 취소 또는 삭제 요청을 받을 때까지 또는 서비스의 구독 기간 종료 후 합리적인 기간이 지날 때까지 활성 상태로 간주됩니다. 당사는 또한 180일 동안 액세스하지 않은 계정을 해지할 권리가 있습니다. 1.6 고객 서비스 당사 서비스에 관한 고객 서비스 문의는 당사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도움말 센터 FAQ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Q를 검토 한 후에도 질문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support@piloto.kr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독 공급업체를 통해 구매 한 구독과 관련된 고객 서비스 문제는 구독 공급업체에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업데이트

당사는 지속적으로 학습 콘텐츠와 게임을 추가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됩니다. 당사는 서비스의 일부를 일시 중지 또는 중단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거나 특정 기능에 제한을 부과하거나 서비스의 일부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서비스에 중대한 변경이 있을 때 웹 사이트에 게시, 당사 서비스를 통한 메시지 또는 이메일 메시지 등을 통해 귀하에게 통지하려 노력할 것이지만 이는 항상 실행되지는 않습니다. 필로토는 귀하가 모바일 장치에 설치 한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수락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필로토가 귀하에게 통지하거나 통지하지 않고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3. 면책 조항

3.1 보장에 대한 면책 조항 서비스 및 이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 및 게임은 특정 목적을 위한 상품성 또는 적합성, 비침해 또는 서비스 사용이 중단되지 않거나 오류가 없다는 보장을 포함하여, 제한 없이,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인 어떠한 종류의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및 "사용 가능한 상태로" 배포 및 전송됩니다. 필로토는 귀하가 보유하고 있는 기기의 설정 및 사양이 제조사가 보증하는 통상적 상태라는 전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시스템의 감염이나 전염, 또는 귀하의 이러한 서비스 사용으로 인해 또는 이러한 서비스에 포함된 정보 및 자료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지연, 부정확성, 오류 또는 누락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자료의 품질, 정확성, 타당성, 완전성, 정확성 및 유효성에 대한 모든 위험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3.2 책임의 한도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필로토 및 그 임원, 이사, 직원, 대리인 및 서비스에 대한 타사 제공 업체는 필로토 또는 타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포함된 자료의 사용 또는 사용 불능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보상적, 간접적, 부수적, 특수 또는 유사한 손상을 포함하여 어떠한 종류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전술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필로토의 모든 청구, 손해, 손실 및 소송 사유(계약, 불법 행위 또는 기타)에 대한 책임은 귀하가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지불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3.3 면책 귀하는 모든 손실, 손해(실제 및 결과적), 비용 및 비용(변호사 수임료 포함), 귀하의 서비스 사용 또는 귀하의 본 서비스 약관 위반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합니다. 귀하는 이 단락의 조항이 귀하의 계정 또는 서비스가 해지된 후에도 존속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4. 분쟁 해결

4.1 일반 귀하와 필로토는 본 계약서 또는 서비스로 인해 법률 또는 형평성에 의거 발생하는 대한 모든 청구 또는 논쟁(“소송”)을 제4항에 따라 또는 필로토와 귀하가 달리 서면으로 동의한 사항에 따라서 해결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러한 대안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당사에 직접 연락할 것을 권장합니다. 당사는 소송의 대안으로 조정 또는 중재와 같은 대체 분쟁 해결 절차를 통해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합리적인 요청을 고려할 것입니다. 4.2 법선택 본 계약서는 대한민국 서울에서 실행되고 수행된 것으로 취급됩니다. 귀하는 반대되는 법령 또는 법률에 관계없이 본 계약서 또는 서비스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이와 관련된 모든 청구 또는 소송 사유는 해당 청구 또는 사유가 발생한 후 1년 이내에 제기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소권을 상실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4.3 중재 본 계약서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법적 논쟁 또는 청구(지적 재산권 또는 침해에 대한 손해를 징수 또는 복구하기 위해 당사 또는 귀하가 취한 법적 조치 제외)는 전적으로 JAMS(Judicial Arbitration and Mediation Services, Inc.)의 상업 중재 규칙에 따라 기밀의 구속력 있는 중재에 의해 해결됩니다. 그러한 모든 논쟁 또는 청구는 개별적으로 중재되어야 하며, 다른 당사자의 청구 또는 논쟁 관련 중재에 통합되어서는 안됩니다. 중재는 대한민국 서울에서 진행됩니다. 각 당사자는 JAMS를 통해 발생하는 중재 수수료 및 비용의 절반을 부담하고 각 당사자는 각자의 변호사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전술한 분쟁 중재 의무에도 불구하고, 각 당사자는 관할 법원에서 언제든지 금지 명령 또는 기타 공평 구제를 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계약의 언어는 정당한 의미로 해석되며 어느 당사자에 엄격하거나 또는 불리하게 해석되지 않아야 합니다. 모호함이 초안 작성 당사자에 대해 해결되어야 한다는 효력에 대한 해석 규칙은 본 계약서의 해석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5. 분리가능성

귀하와 필로토는 본 계약서의 일부가 중재자 또는 관할 법원에 의해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불법적이거나 시행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다른 방식이나 관할권에서 그 유효성 또는 집행 가능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계속해서 완전한 효력을 유지하는 계약의 나머지 조항에 영향을 주지 않고 해당 관할권에 대한 해당 조항이 그러한 결정의 범위 내에서만 효력이 없음에 동의합니다.

6. 일반 조항

6.1 양도 귀하는 필로토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 약관 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른 권리나 의무를 양도하거나 위임할 수 없으며 귀하의 무단 양도 및 위임은 무효이며 효력이 없습니다. 6.2 합의 조항 본 서비스 약관은 귀하와 필로토에 대한 전체 이해를 포함하며 귀하와 당사 간에 서비스와 관련하여 관습, 관행, 정책 또는 판례에 의해 설정되었는지에 관계없이 전자, 구두 또는 서면으로 이루어진 모든 이전의 이해 사항을 대체합니다. 6.3 제목 본 서비스 약관의 섹션 제목은 편의를 위한 것이며 법적 또는 계약적 효력이 없습니다. 6.4 통지 당사는 piloto.kr에 게시하거나 당사 애플리케이션의 이메일 또는 메시징을 통해 귀하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공하거나 본 서비스 약관에 따라 귀하에게 요구되는 모든 통지는 서면으로 작성되어야 하며 support@piloto.kr으로 보내야 합니다. 통지에 관한 이 섹션을 준수하지 않고 제공하는 모든 통지는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최종 업데이트: 2022년 10월 19일